제목 하릴없이 헤매던 주식인생에 정답이 되어준 위너스톡
작성자 얼빠 작성일 2018-10-08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위너스톡 VIP 6개월 이용 중인 김현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원금회복이 되면 후기 올리겠다고 방송 채팅창에 글을 올렸는데

 

아무도 기억못하시겠지만, 그래도 올리고 싶은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이렇게 기분 좋게 약속을 지키게 되네요.^^

 

 

선제공격님을 비롯 나머지 전문가 분들 그리고 옆에서 도와주는 팀장님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식투자 시작한지는 한 3년정도 됐는데

 

처음에는 아무 정보도 없이 친구 따라 강남갔었죠. 주변에도 물어보고 투자했지만 잘 벌지 못하고 손실만 계속 이어졌습니다.

 

초반 1년 정도는 운이 좋았는지 전체 투자금 대비해서 조금 수익을 봤던 것 같습니다.그때 도와준 지인한테 밥도사고 그랬습니다. 큰 수익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암것도 모를때 도와준것이 고마워서요/

 

그 후로도 종목 정보도 공유하며 같이 투자를 했는데 ,나름 분산투자를 한다고 종목을 나눠서 투자를 하였는데, 커다란 손실만 남기게 됬네요.그때 들어갔던 종목을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오를거란 확신 때문에 물타기까지 한것까지 하면 후회가 막심합니다.

 

 

손실중 이긴하지만 팔지않으면 손실이 아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큰 오산이였죠.. 중간에 매수가 근처에서 팔수도 있었는데 막상 오르는거 보니 욕심이 생기더군요,. 그대로 홀딩하다보니 지금까지 들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다 위너스톡을 알게 됐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뭔가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뒤로 무방 듣다가 지금은 유방으로 가입해 레드캔들님 방송을 듣고 있습니다. 진짜 차트보는법도 알려주시고 실시간으로 대응하는 방법, 시장을 두려워하지 않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과감히 손절할 것은 하고, 새로운 종목으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2-3년 주식투자해서 원금 가져갈려고 투자하시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원금회복이 중요해요 하지만 꼭 그 물려있는 종목에서 원금 회복만을 생각하는 것은 시간만 버리는 거랑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종목이 아니더라도 다른 종목에서 충분하게 원금 찾아갈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제 계좌 올려봅니다. 며칠전 거라 수익금액이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위너스톡 회원님들 모두 성투하세요 ^^ g

 

8.jpg

 

 

다음 후기는 목표 수익이 되면 또 올리겠습니다.